검색결과
검색결과
4건-
이제 스포츠도 TV 아닌 OTT로…찐팬 겨냥한 중계권 쟁탈전 가열
[일요신문] "이제 야구도 돈 내고 봐야 하나요?"요즘 온라인 야구 관련 커뮤니티에서 이런 글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. 이는 한국 프로야구(KBO) 온라인 중계권을 토종 온라인동영상서비스(OTT)인 티빙에서 구매
-
“구독자 126만 ‘핏블리’처럼 되고 싶다면”... 도, 1인 크리에이터 70개팀 제작지원, 참가자 모집
[일요신문]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1인 크리에이터(온라인 영상 창작자)의 성장을 돕는‘2023경기도1인 크리에이터 육성지원–제작지원(일반부문)’사업 참여자를3월1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.2023경기도1인크리에이
-
‘레드오션에서 살아남아라’ OTT 업체 구독자 확보 전쟁 내막
[일요신문] 최근 OTT(온라인 동영상 서비스) 업체들이 구독자 확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. 오리지널 콘텐츠 강화는 물론, 스포츠 중계를 제공해 특정 시청자들을 공략하거나 타 기업들과 합병을 추진하는 등 다양한 전략으
-
‘3무’ 민주당 전대, 이낙연-김부겸 ‘유튜브 전쟁’ 승자는?
[일요신문] 더불어민주당 8·29 전당대회(전대) 레이스가 시작되면서, 정치권에 대세로 자리 잡은 ‘유튜브 대전’도 막이 올랐다. 이번 전대에서 유튜브가 변수로 주목받는 이유는 &l