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색결과
검색결과
5건-
미네소타 스카우트 “고교 최대어 나승엽 향한 관심은 사실”
[일요신문] 나승엽의 미국 진출이 알려지면서 ‘엠스플뉴스’에서는 나승엽의 행선지가 박병호가 뛰었던 미네소타 트윈스라고 밝혔다. 나승엽이 100만 달러 규모의 계약금을 받을 것이라고도 예상했다.
-
‘내일은 맑음’ 하승리, 이혼 후 손 내미는 이창욱에 “잡으면 못 놓을 것”
[일요신문] ‘내일도 맑음’ 하승리(황지은), 이창욱(박도경)이 헤어졌다. 2일 방송된 KBS1 ‘내일도 맑음’ 121회에서 두 사람은 협의이혼 후 마주했다.
-
‘내일도 맑음’ 하승리, 설인아에 끝까지 뻔뻔 “네가 잘난 척만 안 했어도”
[일요신문] ‘내일도 맑음’ 하승리(황지은), 지수원(윤선희)이 벼랑 끝에 몰렸다. 31일 방송된 KBS1 ‘내일도 맑음’ 119회에서 설인아(강하늬)는 남능미(문
-
‘내일도 맑음’ 심혜진, 하승리 가짜 임신에 속아 “철수 다시 생각해본다”
[일요신문] ‘내일도 맑음’ 지수원(윤선희)이 ‘가짜 임신’으로 심혜진(윤진희) 가족을 속였다. 25일 방송된 KBS1 ‘내일도 맑음’ 115
-
‘내일도 맑음’ 하승리, 설인아 편드는 이창욱과 부부싸움 “이럴거면 왜 결혼”
[일요신문] ‘내일도 맑음’ 하승리(황지은)가 가출했다. 3일 방송된 KBS1 ‘내일도 맑음’ 99회에서 하승리는 반찬을 챙겨온 설인아(강하늬)와 마주쳤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