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색결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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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업이익 2배로? 롯데쇼핑 성장전략 발표에 걱정 앞서는 까닭
[일요신문] 롯데쇼핑이 중장기 성장전략을 발표했지만 시장의 반응은 호의적이지 않다. 롯데쇼핑의 성장전략은 매출 성장보다는 수익성 강화에 방점을 찍은 모양새다. 하지만 시장 환경이 좋지 않다. 오프라인 사업부의 업황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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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람료 내리면 극장에 다시 가시겠습니까
[일요신문] “극장이 위기”라는 사실은 이제 더 이상 새롭지 않은 이야기다.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기준 2019년 극장가는 누적 매출 1조 9139억 원으로 역대 최고 기록을 새로 썼다. 이후 코로나19 팬데믹(대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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‘2인 데이트 5만 원 시대’ 영화 관람료 인상에 관객 부글부글
[일요신문] “‘범죄도시2’ 보러 갔다가 깜짝 놀랐어요.”지난 주말 1000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‘범죄도시2’를 보러 영화관에 갔던 30대 직장인이 한 말이다. 주말 기준 성인 1인당 1만 5000원이었기 때문이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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‘수요예측 실패’ CGV·롯데시네마·메가박스 인력 충원 딜레마
[일요신문] 코로나19 방역 완화 조치와 맞물려 5월 4일 글로벌 미디어 프랜차이즈인 마블의 최신작 ‘닥터 스트레인지: 대혼돈의 멀티버스’의 개봉이 겹치면서 5월 1주차 극장에는 인파가 몰려들었다. ‘닥터 스트레인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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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00억 원 대여, 롯데컬처웍스 손 잡아준 롯데쇼핑 께름칙한 이유
[일요신문]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(코로나19)으로 영화업계가 직격탄을 맞았다. 롯데시네마를 운영하는 롯데컬처웍스도 적자 늪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모회사인 롯데쇼핑에 500억 원 자금 수혈을 받게 됐다. 롯데컬처웍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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‘코로나 터널’ 속 영화관, 하반기엔 빛 볼 수 있을까
[일요신문] 코로나19로 매출에 치명타를 입은 멀티플렉스 영화관이 모처럼 활기를 띠고 있다. 할인권 배포를 통해 이목을 끈 데 이어 개봉 취소·연기된 신작들이 연이어 나오면서 관객들이 극장가를 찾고 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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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독립영화 이러다가 고사할 판” 재개봉 영화 열풍에 상영관 별따기
[일요신문] 최근 몇 년간 극장에서 재개봉 영화 열풍이 불고 있다. 과거 관객들에 사랑받았던 작품들을 큰 스크린으로 다시 볼 수 있게 된 것이다. 이미 검증된 명작이다 보니 흥행면에서도 나쁘지 않은 성적을 거뒀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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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GV-롯데시네마, ‘관람료 인상’에 고객상담 먹통된 까닭
[일요신문] CGV, 롯데시네마 등 멀티플렉스 영화관이 일제히 관람료를 인상했다. 영화관 요금 인상으로 부정적인 여론이 팽배한 가운데 영화관들의 고객 응대에 대해서도 불만이 터져 나오고 있다. CGV와 롯데시네마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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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천 부평소방서, 롯데시네마 전광판에 소방차 길 터주기 홍보
[인천=일요신문]박창식 기자= 인천 부평소방서(서장 노경환)는 롯데시네마 부평점 1층 로비에 설치된 전광판을 활용해 소방차 길 터주기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영상홍보에 나섰다고 20일 밝혔다. 전광판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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롯데시네마가 ‘사드 보복’을 피하는 방법
[비즈한국] 롯데그룹이 중국의 ‘사드 보복’에 몸살을 앓고 있다. 이미 중국 내 롯데마트 99개 점포 중 90여 개 점포가 문을 닫았고, 롯데백화점(5곳)은 15% 이상 매출이 감소했다. 롯데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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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천 AG주경기장 롯데시네마 개관
[인천=일요신문]박창식 기자=2014년 아시안게임이 열렸던 서구 주경기장에 롯데시네마 인천아시아드관이 22일 개관한다. 주경기장의 활용도를 증대하고 운영에 필요한 재정적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수익시설 유치 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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멀티플렉스 3사 담합 의혹, 공정위 칼 빼들까
[비즈한국] CJ CGV, 롯데시네마, 메가박스 등 멀티플렉스 극장 3사가 올해 들어 유사한 영화관람료 차등요금제를 시행하면서 가격 담합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. 3사는 사실상 주말요금제를 적용하는 금·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