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색결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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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남시, 주민고충 신속 해결 ‘원스톱 민원 창구’ 전국 으뜸
[일요신문] 하남시가 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대통령표창을 받았다. 행정안전부는 4월 4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시상식을 개최, 하남시에게 대통령 표창을 수여하고 시상금으로 특별교부세 2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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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년 연속 가장 우수한 민원서비스 제공한 화성시
[일요신문] 화성시(시장 정명근)는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주관한 '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'에서 가등급을 받아 3년 연속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. 시는 2021년과 2022년도에도 최우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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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천시 ‘민원서비스 종합평가’ 4년 연속 ‘우수’
[일요신문] 경기 이천시(시장 김경희)는‘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’에서 4년 연속 '우수'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.4년 연속 '민원서비스 종합평가'우수기관으로 선정된 이천시청 전경. 사진=유인선 기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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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원서비스 정상화
20일 오전 서울 종로구 청운효자동 행정복지센터에 민원서비스 정상화 안내문이 게시돼 있다. 2023.11.20 사진/임준선기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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행정 전산망 정상화
20일 오전 서울 종로구 청운효자동주민센터에서 직원이 민원서류 정상 발급 안내문을 붙이고 있다.. 2023.11.20 사진/임준선기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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‘새올’이어 ‘정부24’까지…공공기관 민원서류 발급 ‘불가’
[일요신문] 17일 공무원 전용 행정전산망인 ‘새올’이 사용자 인증 문제로 장애가 발생해 전국 곳곳의 지자체 민원 서비스에 차질이 생겼다. 이런 가운데 이날 오후부터는 정부 온라인 민원서비스인 ‘정부24’도 서비스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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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천광역시교육청, 20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우수교육청 선정
[일요신문] 인천광역시교육청(교육감 도성훈)은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전국306개 기관을 대상으로 한2022년 민원 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전년보다 한 등급 상승한‘나’등급(우수)으로 선정됐다고16일 밝혔다.인천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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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포시,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서 첫 최우수 ‘가’ 등급 달성
[일요신문] 김포시(시장 정하영)는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공동 실시한 ‘2020년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’에서 첫 최우수 ‘가’ 등급을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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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천시, 쾌적한 민원처리 위한 ‘순번대기 시스템’ 확대 운영
[이천=일요신문] 유인선 기자 = 경기 이천시(시장 엄태준)는 시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민원처리를 할 수 있도록 지난해 시청 로비를 리모델링한데 이어, 순번대기시스템을 로비까지 확장해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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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울시교육청, ‘2018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’ 최우수 등급 획득
[서울=일요신문] 손시권 기자 = 서울시교육청이 행정안전부 주관 ‘2018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’에서 최우수 등급을 받아 전국 시·도교육청 1위를 달성했다. 이는 지난 20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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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광주시정] 광주시, 민원서비스평가 2년 연속 ‘최우수기관’ 外
#광주시, 민원서비스평가 2년 연속 ‘최우수기관’ -‘시민의 목소리 청해 듣는 날’, 소통행정 모범사례 평가 [광주=일요신문] 박은선 기자 = 광주시는 &l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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의왕시, ‘애프터클린콜’로 민원서비스 청렴도 높인다
[의왕=일요신문]박창식 기자= 의왕시는 9일부터 시민을 대상으로 민원처리 과정에서 만난 공무원들의 친절도, 청렴도 및 공정성 등을 조사하기 위한 ‘애프터 클린콜(After Clean-Call)&