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색결과
검색결과
16건-
가평군, 군민 중심 다양한 민원 서비스 제공한다
[일요신문] 가평군이 올해 군민 중심 민원 행정서비스 제공에 나설 계획이라고 5일 밝혔다.사진제공=가평군먼저 군민의 편의성 증대 및 행정능률 향상을 위해 전화상담센터(콜센터) 시스템 유지 관리용역 및 기능 강화에 나
-
한덕수 대국민 사과 “서비스 마비 송구…세금 납부 연장”
[일요신문] 한덕수 국무총리가 정부 행선전산망 먹통 사태와 관련해 대국민 사과했다. 한 총리는 정부24 등 행정전산망이 마비된 상황과 관련해 “많은 국민들께서 불편과 혼란을 겪으신 데 대해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린다”
-
원주시, 2020년 강원도 적극행정 민원처리 우수상 수상
[원주=일요신문] 강원 원주시는 시립중앙도서관의 북 드라이브 스루(Book Drive Thru) 서비스로 2020년 강원도 적극행정 민원처리 사례발표에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. 도내에서 처음
-
동대문구 행정누수에…대단지 아파트 진입로가 사설 주차장으로
[일요신문] 공용인 듯 공용 아닌 사유지가 있다. 서울시 동대문구 청량리의 미주아파트 일대 도로다. 대단지 아파트 단지를 가로지르는 도로가 사유지인 탓에 주민, 토지주 모두 불만을 토로한다. 동대문구청에는 입주민의
-
인천 계양구, 민원행정서비스 `만족`
[인천=일요신문]박창식 기자= 인천 계양구(구청장 박형우)는 민원행정서비스 질적 향상을 위한 2017년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, 민원인이 구에서 제공하는 각종 민원행정 서비스에 대해 크게 만족하고 있는 것으로
-
강화군, 맞춤형 민원행정서비스로 군민행복 실현
[인천=일요신문]박창식 기자=강화군(군수 이상복)은 `감동 주는 민원행정서비스, 신속·정확·적법한 민원처리, 군민의 입장에서 민원제도 개선`을 기치로 민원행정서비스를 펼치고 있다고
-
인천상수도본부, 지역주민과 소통ㆍ공감...민원행정 추진
[인천=일요신문]박창식 기자= 인천시 상수도사업본부 부평정수사업소는 13일 부평구 갈산1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소통ㆍ공감을 위한 `동네방네 현장소통의 날`을 운영했다. 인천시는 시민에게 다가가는 현장 소통의 일환으
-
양준욱 서울시의회 의장, 한성대학교와 민원행정서비스지원 업무협약 체결
- 2월 27일(월), 서울시의회 의장 집무실에서 협약 체결 - 복잡.다양한 행정환경 속에 시민들의 고품질 공공행정서비스 요구에 부응 - 양준욱 의장, “민원처리 전문성 확보 계기 마련” 및
-
영등포구 민원행정 주민만족도 98.3%
- 2016 하반기 민원행정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상반기 대비 종합만족도 5.8% 상승 - 민원안내 및 접근성, 민원응대 친절도, 편리성 및 쾌적성, 업무효율성 등 모든 평가분야서 높은 만족도 보여 - &lsqu
-
도봉구, 2016년 서울시 민원행정대상 수상
- 법정민원 처리분야 ‘최우수구’ - 민원감동 전화응대분야 ‘우수구’ [서울=일요신문] 김정훈 기자= 지난 12월 9일 서울시 시민청 태평홀에서 ‘2016
-
인천 중구, 민원행정·행정제도 발전 국무총리 기관 표창
[인천=일요신문]박창식 기자= 인천시 중구(구청장 김홍섭)는 민원행정·행정제도 발전에 기여한 유공기관으로 선정돼 지난 24일 열린 `2016년 민원공무원의 날 기념식`에서 국무총리 기관표창 및
-
종로구, ‘나눔주차 제도’ 2015 민원행정 개선 우수사례 우수상 수상!
[일요신문]‘개인의 소유에서 모두의 공유로 나눔의 주차문화 확산 세상을 바꾸는 힘입니다.’ 종로구(구청장 김영종)의 『종로 나눔주차』제도가 10월 6일(화) 정부서울청사에서 개최된 행정자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