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색결과
검색결과
17건-
하루 2리터는 기본~ 코카콜라에 중독된 멕시코 마을
[일요신문] 코카콜라는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소비되는 독보적인 탄산음료다. 하지만 아무리 그렇다고 해도 멕시코 치아파스주만큼 인기가 있는 곳은 아마 없을 듯하다. 이곳에서는 한 사람이 마시는 코카콜라 양이 연간 평균
-
이현재 하남시장 “2030년에는 3호선 연장 개통되어야”...주민들 이견은 변수로
[일요신문] 하남시는 이현재 시장이 지난 18일 경기도 주관으로 하남시청에서 열린 ‘송파하남선(지하철 3호선 연장) 광역철도 기본계획(안) 공청회 및 전략환경영향평가서 주민설명회’에서 3호선 개통 시점을 2030년경
-
이동환 고양특례시장 “숨가쁜 일정 내내 오로지 고양시의 미래와 발전만을 생각했다”
[일요신문]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이 경제자유구역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글로벌 협력 네트워크 구축에 속도를 내고 있다.2024 이클레이 세계총회에서 세션발표하는 이동환 고양특례시장. 사진=고양특례시 제공이동환 시장은
-
코카콜라, 새해 첫 날 편의점 가격 인상
[일요신문] 내달 1일부터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코카콜라 제품 가격이 상향 조정된다.20일 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은 코카콜라 350mL 캔 제품 가격을 기존 1900원에서 2000원으로 100원(5.2%) 인
-
코카콜라부터 비아그라까지…실패에서 태어난 히트상품 열전
[일요신문] 흔히 “실패는 성공으로 가는 가장 빠른 지름길”이라고 한다. 누구에게나 실패는 있는 법. 다만 실패를 딛고 역전하는 사람들의 공통점은 “그 안에서 배울 점을 찾는다&rdq
-
정치인들에게 시달리는 카카오 라이언과 펭수, 괜찮을까
[일요신문] 펭수와 라이언이 정치인들에게 시달리고 있다. 총선을 앞두고 저작권 침해 논란이 우려되고 있다. 정치인들은 대개 자신을 국민에게 호소하고 알리기 원한다. 홍보를 위해 때로는 대중적인 브랜드와 상품들을
-
스벅의 초록, 같은 초록이 아녜요…색으로 돈 버는 기업 ‘팬톤’
[비즈한국] 스타벅스=초록, 코카콜라=빨강, 티파니앤드코=티파니블루…. 기업을 대표하는 특정 색상은 곧 그 기업의 이미지와도 직결된다. 스타벅스를 생각하면 반사적으로 초록색이, 그리고 코카콜라를 생
-
코카콜라, 가족의 새해 소망 담은 TV광고 공개
[일요신문]코카-콜라사(www.coca-cola.kr)는 지난 12일 가족들의 새해 소망을 재미있는 스토리텔링 패키지와 함께 ‘짜릿하게 이뤄져라, 코카-콜라’ 캠페인 TV 광고(새해 편)를 공개
-
코카콜라, ‘제 5회 코카콜라 장학금’ 수여식 개최
[일요신문] 코카콜라의 한국청소년건강재단은 건강한 미래를 꿈꾸는 청소년들을 지원하기 위해 제정된 ‘제 5회 코카콜라 장학금’ 수여식을 지난 17일 서울 신문로 한국 코카콜라 사옥에서 개최했다고
-
코카콜라-환경재단, 어린이 ‘최우수 그린리더’ 시상식 개최
[일요신문]한국 코카콜라와 환경재단은 ‘2014 코카콜라 어린이 그린리더십’ 과정 참가자 중 우수한 역량으로 선발된 ‘최우수 그린리더’의 시상식을 지난 11일 서울 정동 환
-
2014 코카콜라 어린이그린리더십 과정 ‘최우수 그린리더’ 시상식
[일요신문]한국 코카콜라와 환경재단은 지난 11일 ‘2014 코카콜라 어린이 그린리더십’ 과정 참가자 중 우수한 역량으로 선발된 ‘최우수 그린리더’ 시상식을 개최
-
코카콜라 글라소 비타민워터 “부산국제영화제, 너의 색깔을 보여줘”
[일요신문]코카콜라사의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오는 11일까지 부산 해운대구 중동 해운대 비프빌리지에 설치된 브랜드 체험 부스에서 부산국제영화제를 찾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. 글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