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색결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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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동연 “유족 지원과 부상자들의 빠른 회복 위해 끝까지 함께 하겠다”
[일요신문]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화성 화재 현장을 찾아 유족 지원과 부상자들의 빠른 회복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.김동연 경기도지사가 24일 화성시 일차전지 제조업체 공장 화재현장에서 소방재난본부장과 함께 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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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시 ‘뭉쳐야 뜬다’? 패키지여행 실적 상승세 비결
[일요신문] 소위 ‘뭉쳐야 뜨는’ 패키지 여행사들의 지난겨울 실적이 큰 상승세를 나타냈다. 양대 패키지 여행사인 하나투어와 모두투어의 모객 실적은 2022년 12월부터 2023년 2월까지 겨울 시즌 동안 꾸준한 성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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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다시 해외여행 Q&A] ‘No 재팬’은 옛말, 일본이 살아나자 생긴 일
[일요신문]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2022년 10월 일본 노선 운항은 2748회였으며 41만 명이 넘는 여객을 태웠다. 운항 횟수는 9월과 비교하면 61%가량 늘었고 여객 수도 150% 가까이 증가했다. 일본행이 월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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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다시 해외여행 Q&A] 여객 40% 회복…항공업계 진짜 ‘포스트 코로나’ 오나
[일요신문] 코로나19 팬데믹(Pandemic·대유행)으로 크게 감소했던 여행 수요가 최근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. 22년 10월 기준 여객은 코로나 이전 대비 39.2% 수준까지 회복했으며 중국 노선을 제외하면 4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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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다시 해외여행 Q&A] 입국자 음성확인서 제출 의무 폐지 ‘효과’는?
[일요신문]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9월 3일부터 국내로 들어오는 모든 해외입국자의 코로나19 음성확인서 제출 의무를 폐지한다고 발표했다. 이로써 모든 내·외국인은 당장 음성확인서 제출 없이 쉽게 국내 입국이 가능해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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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다시 해외여행 Q&A] 미국 300만, 동남아 30만…장·단거리 항공료 차이 왜?
[일요신문] 최근 국제선 항공권의 장거리와 단거리 간의 가격 차이가 크게 벌어지고 있다. 미주와 유럽 등 장거리 노선 항공권 가격은 200만~300만 원대로 코로나19 이전과 비교하면 적게는 2배에서 많게는 4~5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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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다시 해외여행 Q&A] 국적 대형항공사들이 카고 노선만 띄우는 까닭
[일요신문] 최근 항공업계에선 ‘카고(화물) 위주로 비행기가 뜬다’는 말이 나오고 있다. 코로나 시국에 카고 수요로 사상 최대 이익을 맛 본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이 ‘돈 되는’ 카고 위주로 노선을 꾸리고 있다는 뜻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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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다시 해외여행 Q&A] 유류할증료 사상 최대! 항공료 계속 오를까
[일요신문] 유가가 오르면서 항공료에 포함되는 유류할증료도 덩달아 치솟고 있다. 유류할증료는 항공사들이 유가 상승에 따른 손실을 보전하기 위해 운임에 별도로 부과하는 금액으로 최근 역대 최고치까지 올랐다. 항공사 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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해외여행 홈쇼핑 재개…포스트 코로나 시대 박리다매 통할까
[일요신문] 코로나19 팬데믹(Pandemic·대유행)으로 인해 1년넘게중단됐던 홈쇼핑의 해외여행 상품 판매가 서서히 다시 시작되고 있다. 각국의 백신 접종이 활기를 띠며 해외여행 재개에 대한 기대감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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새정치연합 “김기춘·권성동, 새빨간 거짓말 드러났다”
[일요신문] 새정치민주연합이 23일 김기춘 전 청와대 비서실장과 권성동 새누리당 의원의 거짓말을 지적하며 공박에 나섰다. 이른바 ‘성완종 리스트’에 오른 김기춘 전 청와대 비서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