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색결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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해수부, 광양항 180억 발파 공사 실적 없는 특허 채택 특혜 의혹?-시험 발파서 문제 드러나
지난 16일 있었던 광양항 특정해역 암초제거 시험 발파를 위해 바지선 위에서 천공과 화약을 장착하는 모습[일요신문=여수] 해양수산부가 발주한 ‘광양항 특정해역 암초제거 공사(총사업비 907억)’에서 180억 원을 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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여수광양항만관리, 비정규직 104명 정규직 채용
[광양=일요신문] 박칠석 기자 = 전남 광양항에서 근무하는 비정규직 용역근로자 104명이 정규직으로 채용됐다. 여수광양항만관리(주)(이하‘YGPM’)는 5일 정규직 직원으로 채용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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여수광양항만공사, 항만물류 인재 양성에 나서
[광양=일요신문] 박칠석 기자 = 여수광양항만공사(사장 방희석)가 항만물류 인재 양성에 나섰다. 항만공사는 26일 광양 한국 항만물류고에서 전문교육과 멘토링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. 이는 항만물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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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철민 의원 “여수광양항만공사 직원들 도덕적 해이 심각”
[일요신문]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김철민 의원(안산상록을)이 여수광양항만공사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직원들의 도덕적 해이가 심각한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다. 지난해 5월 &l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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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내 고향은 지금] 투-포트 정책 헛구호 전락…광양항의 위기 앞과 뒤
[일요신문] 전남 광양항의 위상이 흔들리고 있다. 광양항컨테이너부두 개장 당시만 해도 광양컨테이너항은 장밋빛 꿈에 부풀어 있었다. 부산항과 함께 투-포트(Two-Port)체제를 구축해 동북아 허브항(Hub-Port&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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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내 고향은 지금] ‘동북아 허브 항만’은커녕 ‘넘버3’ 전락한 광양항 현주소
[일요신문] 전남 광양항은 지난 2003년 대한민국을 강타한 태풍 ‘매미’의 위력에도 하역을 멈추지 않았던 천혜의 항만이다. 하지만 정부의 ‘양항(투포트·Two-P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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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단독보도] 광양항 물류창고 임대 동부익스프레스vs중소기업 갑질시비
[일요신문]재활용자원을 수출하는 중소기업인 밸런스인더스트리가 전남 광양항 물류창고 사용을 두고 임대차 계약을 맺은 동부그룹 계열사 동부익스프레스(지난 3월 동부그룹에서 계열 분리)와 갈등을 벌이고 있다. 동부익스프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