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색결과
검색결과
10건-
김포시 이모티콘, ‘포수포미의 김포티콘’ 11분 만에 전량 소진
[일요신문] 김포시가5일 배포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'포수포미의 김포티콘'이 배포 시작11분 만에2만 5000회 전량 소진되며 김포시 카카오톡 채널 친구1.4만 명을 신규 확보했다고 밝혔다.‘포수 포미의 김포티콘’이모
-
카카오, 정리 계획 ‘무료 이모지’ 계속 사용키로
[일요신문] 카카오가 ‘무료 이모지’를 정리하기로 했지만, 이용자들의 아쉬움이 커지자 이를 철회하기로 했다.경기도 성남시 카카오 판교 아지트 전경. 사진=박은숙 기자카카오는 2일 서비스 종료하기로 한 무료 이모지를
-
[배틀북] 텍스트 대신 라이언으로…신간 ‘이모티콘 커뮤니케이션’
[일요신문] 카카오톡에서 지인에게 메시지를 보낼 때 간단한 텍스트 대신 알록달록한 이모티콘을 사용해본 적이 있는가. 오늘날의 이모티콘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용하는 커뮤니케이
-
액정 밖으로 튀어나온 이모티콘
[일요신문] 먹음직스럽게 생긴 음식 이모티콘을 현실 속에서 구현한다면 어떨까. 영국의 틱톡 사용자인 애쉬 바버(20)가 만든 음식들을 보면 마치 화면에서 이모티콘이 튀어나온 듯 실감이 난다. 얼마나 똑같은지 마치 이
-
오리온, ‘정(情) 프렌즈’ 2차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
[서울=일요신문]박창식 기자= 오리온은 지난달에 이어 자사 브랜드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한 ‘오리온 정(情) 프렌즈’ 2차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. 오리온은
-
오리온, 브랜드 캐릭터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인기
[서울=일요신문]박창식 기자= 오리온은 제과업계 최초로 자사 브랜드 캐릭터를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출시 초기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4일 밝혔다. 초코파이, 고래밥의 라두(고래), 참붕어빵의
-
오리온, 제과업계 최초 브랜드 캐릭터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
[서울=일요신문]박창식 기자= 오리온은 제과업계 최초로 자사 브랜드 캐릭터를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. 이번 이모티콘은 평소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오리온 제품 캐릭터가 주인공으
-
포켓볼 치며 울고 웃고…
[일요신문] 다양한 표정을 짓는 귀여운 이모티콘이 당구공으로 변신했다. 디지털 아티스트인 장-밥티스트 르 디블렉과 친구들이 함께 만든 이 당구공은 모두 직접 페인트칠을 한 수제품이다. 어느 날 문득 유
-
당신의 스마트폰은 몇 살입니까
[일요신문]지난 2009년 11월 애플에서 ‘아이폰’이 출시된 이후 국내 스마트폰 이용은 폭발적으로 급증했다. 미래창조과학부에 따르면 국내 스마트폰 이용자 수는 지난해 8월말 기준으로 4233만
-
송일국, 카카오톡 이모티콘 수익금 1억원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 전달
[일요신문] 배우 송일국이 지난 5월에 이어 대한, 민국, 만세 삼둥이의 모습을 담은 카카오톡 이모티콘 수익금 1억원을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에 기부했다. 송일국의 소속사 한얼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KBS 2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