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색결과
검색결과
7건-
‘음료계의 삼양식품’ 꿈꿨는데…3분기 실적 부진 롯데칠성, 4분기는?
[일요신문] 롯데칠성음료(롯데칠성)가 올해 3분기에도 기대치를 밑도는 실적을 발표하면서 주주들의 원성을 사고 있다. 롯데칠성은 지난해 4분기부터 4분기 연속으로 기대치를 하회하는 실적을 내놓고 있다. 특히 올해 상반
-
캐나다 작은 마을에 치토스 조형물이 갑자기 왜?
[일요신문] 캐나다 앨버타주 휘틀랜드 카운티에 있는 인구 83명의 작은 마을인 치들에 얼마전 난데없이 ‘치토스’ 조각상이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. 손가락으로 거대한 치토스 과자를 들고 있는 손 모양의 이 조각상 높이는
-
핼러윈 사탕 가격 후덜덜…인플레 속 자기 주머니 채운 미국 대기업들
[일요신문] 미국의 일부 대기업들이 인플레이션, 코로나19 팬데믹(Pandemic·대유행), 공급망 위기를 이용해 오히려 자신들의 주머니를 채우고 있다는 비난이 쏟아지고 있다. 실적발표 시즌에 돌입하면서 속속 공개한
-
식약처, ‘펩시 제로슈거’ 땀내 등 이취 관련 “기준치 이내 적합”
[일요신문]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롯데칠성음료 ‘펩시 제로슈거 라임향’ 제품의 악취 논란 관련 조사 결과 탄산음료와 포장 재질의 기준·규격에 적합했다고 전했다.식약처가 롯데칠성음료 ‘펩시 제로슈거 라임향’ 제품의 악취
-
“생맥주 대신 생콜라” 일본 ‘수제콜라’ 열풍 따라잡기
[일요신문] 지금 일본에서는 ‘크래프트 콜라’ 열풍이 뜨겁다. 크래프트 콜라는 간단히 말하면 수제콜라를 뜻한다. 주로 감귤류와 허브, 향신료 등을 첨가해 만드는데, 제조자가 넣는 재료와 양에 따라 개성 넘치는 콜라가
-
롯데칠성, 오는 2월 1일부터 주요 제품 가격 인상
[일요신문]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2월 1일부터 14개 브랜드의 출고 가격이 평균 7.0% 인상된다고 29일 밝혔다. 핫식스가 8.9% 인상되는 것을 비롯해 △펩시콜라 7.9% △아이시스8.0 6.8% △
-
스타벅스의 ‘사이렌’ 처음엔 누드였다…기업 로고에 숨은 의미
[비즈한국] 회사의 얼굴이라고도 할 수 있는 로고의 생명은 간결함에 있다. 눈에 잘 띄어야 하되, 너무 복잡해선 안 되고, 또 기억에 오래 남는 디자인이어야 한다. 그렇다고 아무런 의미가 없어서도 안 된다. 단순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