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색결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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‘기억력 높이는 맥주맛’까지…뜨거워진 일본 논알코올 음료 시장
[일요신문] 일본에서 논알코올 음료 시장이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다. 일반주류 판매량이 감소 중인 것과는 대조적인 모습이다. 이와 관련, 도쿄신문은 “2020년 코로나19 사태 이후 건강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면서 논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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‘대기시간만 30년’ 일본 레전드 고로케 얼마나 맛있길래…
[일요신문] 일본 효고현 다카사고시에는 ‘레전드’라 불리는 고로케집이 있다. 현지에서 “정말 맛있다”고 정평이 자자한 고로케다. 그 결과 주문이 폭주한 나머지, 짧게는 몇 년 길게는 수십 년을 기다려야 먹을 수 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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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일본 맥주 안 마셔”…롯데아사히주류 매출 전년 대비 72% ‘뚝’
[일요신문] 일본 불매운동 여파로 일본 맥주를 수입하는 롯데아사히주류의 매출이 급감한 것으로 나타났다. 19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롯데아사히주류의 지난해 매출은 173억 원으로 전년 대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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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번엔 리정혁·박새로이…일본서 다시 불붙은 3차 한류
[일요신문] 배우 현빈이 6월 26일 일본의 대표 주간지인 ‘슈칸아사히(週刊朝日)’의 표지를 장식했다. 일본의 우경화 및 혐한류 분위기 속에서 한류스타들을 향한 열기가 주춤했던 터라 이는 상징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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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산맥주 주당들한테 외면받는 까닭
[일요신문] 수입 맥주의 공세에 국내 맥주가 계속 밀리고 있다. 회식보단 집에서 혼자 술을 즐기는 소비자가 늘면서 일부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는 국산 맥주 매출이 수입 맥주에 역전당하기도 했다. 저렴한 가격과 물량 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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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태원에 아사히맥주 수퍼드라이 기간한정 ‘팝업 바’ 오픈
[서울=일요신문]박창식 기자= 아사히 수퍼드라이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기간 한정 팝업 바가 오픈한다.아사히맥주 주식회사와 롯데아사히주류는 23일부터 8월 22일까지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&lsquo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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철도회사가 호텔업을? 일본 대기업들 ‘인구절벽’에서 살길 찾기
[일요신문] 이제껏 경험한 적 없는 급격한 인구감소가 일본 사회에 본격 도래한다. 근 1세기 동안 꾸준히 증가해온 일본의 인구수는 2015년 처음으로 감소하기 시작했다. 보고에 따르면 “앞으로 10년간 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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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베 “위안부 소녀상 철거하면 위안부 문제 타결하겠다” 朴 대통령에게 제시
[일요신문] 아베 신조 일본 총리가 일본군 위안부 문제를 타결하는 조건으로 일본군 위안부 소녀상 철거를 박근혜 대통령에게 직접 제시한 것으로 전해졌다. 19일 <아사히신문>은 일본 정부 관계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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종이학 접는 여고생 속옷 훔쳐보기 ‘5분당 9000원’ 충격
[일요신문] 종이학을 접는 여고생의 속옷을 훔쳐보는 신종 변태업소가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. 12일 <아사히신문> 등 일본 매체는 ‘JK 비즈니스’를 하던 업주 3명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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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사히 수퍼드라이 엑스트라 콜드 바, 서울·부산 2곳서 오픈
[일요신문] ‘-2℃로 즐기는 프리미엄 맥주!’ 아사히 수퍼드라이 엑스트라 콜드 바 팝업스토어가 서울과 함께 국내 대표 휴양도시 부산으로도 매장을 확대해 새로운 모습으로 전격 오픈한다.